추석 선물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로 효도하세요~
추석 선물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부모님 생신이나 어버이날에 효도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출퇴근할 때는 가디건이 필요할 정도로 말이죠
가을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좋은 계절에는 일에만 너무 매몰되지 마시고 이따금씩 고개를 들어 하늘도 한번 바라보세요
제법 맑고 푸른 하늘에 흰구름 조각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잠시나마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마음의 여유가 생기셔야 가족과 주변 동료들을 배려하고 챙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추석은 가을에 있는걸까요?
선선하고 아름다운 풍경에서 오는 마음의 여유로움은 현생의 힘듦으로 잠시 뒤로 미뤄진 가족을 떠올리게 합니다.
벌써 추석이 눈앞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석에 부모님 또는 친지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선물을 추천드려보고자 합니다.
무엇을 살지 고민하다가 좋은 아이디어는 없고 시기를 놓치는 것이 허다합니다.
그래서 매번 현금이나 상품권을 선물로 드리게 될 테고요.
이러한 분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추석 선물을 검색하면 매번 똑같은 추천 목록과 온갖 광고에 지치게 되잖아요.
추석 선물이라고 매번 한우 고기, 과일, 건강음료만 사가시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직접 고민하면서 서치 하였습니다.
평범하지 않으면서도 과도하게 취향 타지 않는 것들로 모아봤습니다.
물론 알려드릴 수 있는 품목의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 목록의 큰 카테고리를 보시고 아이디어 얻어서 좀 더 적합한 상품들을 검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 순서는 가격대 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첫 번째로는, 아직 용돈을 받고 계신 학생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만 원부터 가능한 선물들을 검색하였습니다.
그리고 돈벌이를 시작한 사회초년생분들이 구매할 수 있는 20만 원 이하로 구성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좋은 일이 생겨서 여유가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20만 원 이상 선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제 글은 대가를 받고 상품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들의 판매 수익과 저는 전혀 무관을 강조드립니다.
이런 선물들은 어때요? (1만 원부터 10만 원까지)
풋스톨 발 받침대
책상에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개인 서재에서 독서를 주로 하시는 부모님들에게 적합한 선물입니다. 물론 없어도 일하거나 공부하는데 지장을 주지 않지만요.
이 발 받침대가 있다면 발을 받침대에다 올리기도 하고 다리를 쭉 펴거나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고정된 자세에서 벗어나면서 발과 다리 그리고 허리에 피로감을 줄여줄 수 있겠죠? 게다가 가격대가 1만 원부터 시작하기에 부담 없이 선물드리기 좋을 것 같네요.
스텐 터치 휴지통
혹시 집에 가셨을 때 주방이나 거실에 있는 휴지통을 주의 깊게 보신 적 있으신가요? 굉장히 오랫동안 사용하여서 다소 낡은 휴지통을 바꿔 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휴지통들은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어서 살짝 터치만 해도 열리고, 바닥에 놓는 것뿐 아니라 벽이나 싱크대 하단부에다 거치가 되네요
다육 식물
다육식물은 물을 많이 주지 않아도 쑥쑥 크기 때문에 키우기가 편하죠. 다육식물은 통통하게 귀여운 게 매력인데 요즘에는 아래와 같은 핑크 은행목이 유행인가 봅니다.
핑크색과 초록잎의 조화가 아름답네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핑크색 부분이 꽃이 아니고 잎이라서 특정시기에 만 볼 수 있는 게 아니고 예쁜 모습을 계속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선물하고 싶은 것 중 하나예요
케이크
케이크는 어떻게 보면 정말 흔한 선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족이 함께 모여 축하하고 때로는 노래도 부르며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매개체로써 케이크는 그 역할을 톡톡히 해왔기에 수십 년간 버텨온 선물로 자리매김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흔한 베이커리점에서 살 수 있는 케이크는 접어두시고, 이번에는 각 지역에서 유명하고 맛 좋은 케이크 한번 사보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대전에 살기 때문에 성심당 케이크를 주로 선물하는데요, 과하게 달지도 않고 심심하지도 않아 정말 맛 좋습니다. 어르신분들도 좋아하실 거예요
대전이나 대전 근방에 계신 분들은 한번 들려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추천 케이크: 성심당 순수 생크림 케이크, 순수롤
나 돈 좀 벌었는데 또 뭐가 있을까요? (10만 원부터 20만 원까지)
온수매트
어르신분들은 바닥 따뜻한 걸 좋아하시잖아요. 그렇다고 매번 보일러 빵빵하게 틀어놓으면 전기세 걱정도 되고.. 이때 온수매트 괜찮은 거 사드리면 전기세는 줄이면서도 따뜻한 겨울 보낼 수 있습니다.
추석 지나고 조금 있으면 곧 추워지죠? 겨울에 사면 비싸니까 미리미리 준비해봅시다.
커피머신기
아직 부모님들은 직접 커피를 갈아서 내리시는 분들이 많죠? 물론 오리지널로 내려먹는 게 더 풍미가 있을 수는 있겠는데요. 최근에는 캡슐 커피머신들의 커피맛도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저희 집에도 일리 커피머신기를 구매하여 캡슐로 먹고 있는데 굉장히 맛이 좋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부모님께도 머신기를 선물드리는 건 어떨까요?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면도기
이번에는 아버님을 위한 선물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면도기는 어떨까요? 남자분들은 면도를 평생 하잖아요. 그런데 면도기 가격도 꽤 있다 보니 고장 나도 고쳐 쓰면서 굉장히 오래 쓰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면도기들은 과거 면도기와 다르게 깔끔하게 면도가 되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형태로 나옵니다. 아버님 쓰시는 면도기 한번 살펴보시고 5년 정도 지났다면 한번 바꿔 드리는 것도 좋겠습니다.
외식 상품권
오랜만에 자식 손주들 오신다고 집 청소도 하시고 음식도 준비해주시느라 부모님들 많이 힘드시지 않았을까요? 외식상품권으로 두 분이서 오붓하게 힐링 시간을 갖게 해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현금이나 기타 상품권을 받게 되면 돈을 저축하신다거나 생활비로 충당하시잖아요. 그래서 굳이 상품권을 하신다면 확실하게 음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이 선물의 의미로써 가장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추천 상품권: 스타벅스, 아웃백, 애슐리, 빕스, 조선호텔, 하얏트호텔, 62뷔페, 신라호텔, 웨스팅 조선 호텔 등
오랜만에 큰 선물을 드리고 싶어요 무엇이 있을까요? (20만 원 이상)
로봇 청소기
효자상품으로 로봇 청소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무선청소기보다는 로봇 청소기를 추천드리는데요.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은 당연히 무선청소기가 되겠지만 생각보다 무선청소기가 무겁거든요.
구석구석 청소하는 능력은 떨어지더라도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면 사람이 할 일이 배로 줄어드니 정말로 편합니다. 진정한 효자입니다.
홈 씨어터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포함한 외부 활동들이 많이 줄어들게 되었죠? 특히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것이 취미 셨던 분들에게도 영화관 가는 것이 꺼려지는 시기입니다. 유튜브나 넷플릭스 이용자도 늘어나게 되었고요.
혹시 부모님께서 넷플릭스 시청을 즐겨하신다면 집에서 영화관처럼 즐길 수 있도록 홈씨어터를 선물로 드리는 것도 좋겠네요.
사운드가 빵빵하면 몰입감도 높아진답니다. 홈씨어터도 나름대로 대중화되어서 가격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한번 고려해보세요.
지금까지 올 추석을 맞이하여 드릴 수 있는 선물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직도 추석에는 왠지 모르게 스팸이나 식용유, 고기를 선물해야 할 것 같으신가요?
이번 추석에는 진부하지 않은 새로운 선물로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갑시다.
여러분들이 추석 선물 구매하는 데에 있어 참고할 만한 좋은 아이디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생활 >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격증 종류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국가공인? 민간? 기술? (0) | 2021.09.22 |
---|---|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 5% 할인 받는 방법 완벽 정리 (0) | 2021.09.13 |
대전 재난지원금 사용처 어떻게 확인할까요? 1분 이면 확인 가능 합니다 (0) | 2021.09.08 |
대전 자영업자 유급병가 지원?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쉽게 정리해드려요 (0) | 2021.09.03 |
대전 재난지원금 (5차) 신청 시기와 방법 그리고 사용처가 궁금하다면? (0) | 2021.09.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