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나들이 다니기

대전 신세계 스타벅스 38층 운영시간과 좋은 자리 잡는 꿀팁 공개

by 푸르미로 2021. 9. 17.
반응형

대전 신세계 스타벅스 38층 운영시간(9월 20일부 변경)최단거리 주차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더불어 뷰 좋은 자리 잡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가을이 온 줄 알았는데 장마가 끝나더니 여름처럼 더워졌네요. 다행히 습하지는 않아 햇볕은 뜨거워도 바람이 불면 시원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나들이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예요. 

 

오늘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호텔) 38층에 들어온 스타벅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근처에 살고 있는 저희 가족은 신세계 백화점 오픈만 손꼽아 기다렸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호텔 38층에 스타벅스가 입점한다는 소식을 듣고는 오픈런을 계획하였죠.

 

그리고 오늘까지 방문하면서 짧은 기간 동안 총 3번을 다녀왔습니다. 저와 가족들은 갈 때마다 색다른 뷰와 분위기에 감탄하고 매번 매우 만족하고 돌아온답니다.

 

신세계 백화점 오픈 이전에 대전의 야경을 보려면 식장산을 갔어야만 했죠. 식장산은 차를 가지고 정상까지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굉장히 좁은 도로를 이용해야만 하기에 운전 고수가 아니면 범접할 수 없는 곳입니다.

 

하지만, 신세계 호텔이 생기면서 더 이상 식장산은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여기가 더 쾌적하고 뷰가 더 좋거든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 꼭 가보시라고 추천을 드리는 편인데요. 생각보다 신세계 호텔 38층에 스타벅스가 있는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대전과 대전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꼭 가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포스팅을 통해 홍보드립니다. 

(어떠한 대가를 받고 쓴 글이 아니며 제가 직접 돈을 지불하여 방문한 경험과 느낌을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38층 스타벅스에 최단거리로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정보와 뷰 좋은 자리 잡는 꿀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꼭 읽어보시어서 좋은 자리에서 대전 뷰를 한껏 느끼고 오시길 바랄게요

 

목차는 아래와 같고요. 여유 있으신 분들은 천천히 읽어보시고, 급하신 분들은 필요한 정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시어서

정보 가져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1. 대전 신세계 스타벅스 38층 뷰 소개: 아직도 안 가보셨나요? 

2. 대전 신세계 스타벅스 운영시간: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열어요?

3. 대전 신세계 스타벅스 최단거리 주차 팁: 누구보다 빠르게 올라가자!

4. 뷰 좋은 자리 빨리 얻는 꿀팁: 좋은 자리 아니면 의미가 없다!


 

 

 

 

 스타벅스 38층 뷰 소개: 아직도 안 가보셨나요?

 

혹시 아직 스타벅스 38층에 안 가 보신 분들을 위해서 미리보기 뷰만 간단히 올려드릴게요.

날씨 좋은 날 가시면 거의 구름 근처에서 보시는 듯한 대전 풍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호텔만큼 높은 건물들이 없다 보니 멀리까지 막힘없이 보이네요. 시원합니다.

 

아래 사진은 야간 뷰입니다. 

서울 N타워, 63빌딩 전망대와 혜화의 낙산공원에서 내려다 보이는 서울 뷰가 부럽지 않습니다.

앞으로 10년 이상은 대전의 가장 좋은 뷰를 볼 수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진은 참고만 하시고 꼭 직접 가보세요.

특히 주간과 야간의 대전 뷰는 각각의 매력이 있으니 두 번 이상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내부 사진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온도 체크하고 들어가면 왼쪽에 좌석, 오른쪽이 매장 데스크입니다.

 

뭐 먹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왼쪽으로 먼저 뛰셔야 합니다. (명심)

 

 

 스타벅스 38층 운영시간: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열어요?

뷰 좋은 자리 잡는 꿀팁 공개 전에 운영시간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 잘 보이시나요? 대전 신세계 38층 스타벅스의 운영시간은 굉장히 단순합니다.

월화수목금토일 공휴일 모두 09:00~23:00까지 운영합니다.

 

하지만 꼭 알아두셔야 할 게 있습니다. 

9월 20일부터는 운영시간이 09:00~22:00까지로 변경된다는 것!

해가 일찍 지면서 금방 어두워지기에 1시간 정도 단축 운영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38층 최단거리 주차팁: 누구보다 빠르게 올라가자!

대전 신세계 백화점은 호텔과 지하주차장을 공유하고 있기에 미리 주차장 정보를 알고 가지 않으시면 엄청 빙빙 돌아 호텔 입구로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호텔 로비로 바로 직행할 수 있는 주차장 위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시는 빨간 박스 부분이 호텔로 직행할 수 있는 입구입니다. 스타벅스는 호텔 38층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그렇다면 어디에다 주차를 해야 하는가?

지하 2층 H26 기둥 근처가 가장 가깝습니다. H26 맞은편 일반주차장에 바로 주차하시는 게 가장 가깝고요

안되신다면 노란색 네모 박스처럼 A24~H30사이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가 바로 호텔로 직행할 수 있는 입구입니다. H26기둥 바로 옆이고요. 

엘리베이터 타시고 1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38층으로 바로 직행 불가)

 

 

1층에서 내리셔서 왼쪽으로 돌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안내판이 보이고요 

안내판이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38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뷰 좋은 자리 빨리 얻는 꿀팁: 좋은 자리 아니면 의미가 없다!

지금부터 뷰 좋은 자리 잡는 꿀팁을 대공개하겠습니다.

 

일단 "왜 서둘러야 하는가?" 궁금하시죠.

그것은 바로 창가 자리가 아니면 뷰를 편안하게 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창가 자리에 앉아 있지 않으면 남들이 앉은자리에 기웃거리면서 봐야 합니다. (매우 불편)

 

특히 38층 스타벅스에는 좌석 자체가 굉장히 적습니다. 대략 50~60 좌석 정도 되는 것 같고요

그중에서도 뷰를 볼 수 있는 창가 자리는 기껏해야 20석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한 10팀 정도 창가에 자리 잡을 수 있는데 카페 회전율을 고려한다면 방문했을 때 창가 자리가 없을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서 제가 드리는 정보를 미리 알고 간다면 그래도 창가 자리에 앉을 확률이 높아질 수 있으니 꼭 기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방문하기

피해야 할 시간대는 당연히 점심시간 이후, 저녁시간 이후 사람들이 카페에 가는 시간대입니다. 

낮에는 12:30~14:00, 저녁에는 19:00 이후부터는 무조건 만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분들보다 한 타임 더 빨리 움직이셔야 합니다.

주간에는 11:30분 정도, 저녁에는 19시 이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엘리베이터 입구에 서기

스타벅스로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는 5개 팀만이 한 번에 탈 수 있습니다. 

줄이 길게 서 있으면 순서대로 타야 하기에 복불복이긴 하지만,

 

마지막에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 입구 쪽에 서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엘리베이터는 늦게 타는 사람이 가장 먼저 내릴 수 있기 때문이죠. (먼저 내려야 Run 가능!)

 

 

3. 38층 올라오기 전 안심콜 미리 하기

호텔 전체적으로 비효율적인 시스템이라고 보는데요.

호텔 입구에서 분명 안심콜과 열 체크하는데도 불구하고 스타벅스 38층에서 이것을 한번 더 해야 한다는 것!

 

아무튼 여기서 머뭇거리면 늦습니다.

38층 올라가면서 엘리베이터에서 미리 안심콜 때리고, 열체크만 하고 빠르게 통과합시다. 

38층 스타벅스 안심콜 전화번호: 080-305-3138

 

4. 창가 자리 살펴보기

가장 먼저 통과하였으면 뭐 먹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왼쪽으로 가셔서 창가 자리 있는지 서치 하세요

운 좋으면 비어있는 곳에 잽싸게 앉으시면 됩니다. 

 

 

5. 뷰 좋은 자리 서성이면서, 음료 거의 다 드신 분들 살펴보기

창가 자리 없다고 해서 뒤쪽에 앉지 마세요. 절대 다시 창가 쪽으로 못 갑니다. 

쭈욱 돌아다니면서, 음료 거의 다 드셔 가시는 분들과 엉덩이 들썩거리거나 마스크 쓰시는 분이 있는지 살핍니다.

 

 

6. 가실 것 같은 분들 뒤에 서서 기다린다. (뻔뻔하게)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가실 것 같은 분들 뒤에 조금 떨어져서 기다립시다.

민망해하면 안 됩니다. 다 그렇게 합니다. 약간 뻔뻔하게 뷰 보면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러다가 일어나시려 하면 먼저 말을 걸고 양해를 구하고 앉으셔야 합니다.

우물쭈물 기다리면 다른 경쟁자분이 뛰어와서 털썩 앉으십니다. 

 

7. 힐링

자리 잡으셨다면 음료나 디저트 주문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좋은 자리 앉으셔서 대전 뷰를 편안하게 즐기시고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